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후기는 조작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카페도 조작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매월 알뜰폰 통신사에서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들이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들이 있을 수 있어요.

자세히 보기 매장 진열 할인 상품 닷컴 회원 혜택 삼성닷컴 회원 혜택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그리고 이런 비용을 안 갚으면 내 이름으로 연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되기도 합니다. 핸드폰 연체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이는 제출하신 내용이 당사 내부적으로 개발한 제품, 기술, 서비스와 유사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오해와 분쟁을 방지하고 나아가 여러분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극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모요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호갱테스트를 해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모든 혜택이 적용된 최저가로 각 쇼핑몰에 표기된 폰테크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나를 스스로 구제하는 대출’의 줄임말로, 소액이 필요하지만 대출이 안 되는 사람이 본인 명의로 휴대전화를 개통하거나 가전제품을 빌린 후 대출업자에게 제공하고 건당 소액을 받는 불법 사금융이다. 내구제 대출은 연이자로 폭리를 취하거나 돈을 빌리는 사람의 명의가 의도치 않게 범죄에 연루되는 문제가 속출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책 마련이 요구되고 있다.’나를 스스로 구제하는 대출’의 줄임말로, 대출을 원하는 사람이 신용카드, 휴대전화, 노트북, 자동차 등을 할부로 사 대부업자에게 넘기면 대부업자가 물건을 팔아 수수료를 챙기고 판매 금액의 일정 부분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일부 기능과 기기는 국가에 따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개별 판매자 판매 상품의 경우 삼성전자(주)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폰테크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